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는 29일 특별 공급을 시작으로 30~31일 1~2순위 청약 접수, 11월6일 당첨자 발표, 11월18~20일 정당 계약 순으로 일정을 진행할 계획이다.
경남 거제시 고현동 1102번지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는 지하 1층, 지상 34층 7개동, 전용 78~98㎡, 1049세대 규모로 지어진다.
고현동 일대 빅아일랜드 내에 위치한 단지로서 대림산업은 프리미엄 라이프를 지향하는 고객을 위해 여유로운 삶을 완성하는 유러피안 컨셉의 주거 타운으로 짓는다는 계획이다.
유로하우스의 운영을 통해 거제 시민들과 직접 소통하며 얻은 정보 및 의견도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최근 소비자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신개념 업그레이드 주거 플랫폼 C2 하우스를 이 단지에 적용한다.
C2 하우스는 방과 방 사이는 물론 거실과 방 사이의 벽체도 허무는 것이 가능해 고객들이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구조 변경이 가능하다.
또 세대 입구의 대형 현관 팬트리가 설치돼 큰 부피의 물품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다용도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병렬로 배치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미세먼지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대림산업이 내놓은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 시스템이 적용돼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세대 내에는 미세먼지 외에도 이산화탄소, 오염물질까지 감지해 24시간 자동으로 깨끗한 공기 질을 유지시켜주는 스마트 공기 제어 시스템이 적용된다.
실외에는 실시간으로 미세먼지 위험 수위를 알려주는 미세먼지 신호등, 미스트 분사 시설물, 각 동 출입구에서 미세먼지 외기 유입을 차단하는 에어 커튼 등이 적용된다.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도 실내에서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그린카페, 아이들이 미세먼지 걱정없이 뛰어 놀 수 있는 실내놀이터가 만들어진다.
kgkang@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