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서문시장 "삼삼오오 모여 소통해요"…삼소데이 나이트파티

기사등록 2019/07/03 17:21:15

중기부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으로 2년간 진행

【청주=뉴시스】강신욱 기자 = 충북 청주서문시장상인회와 청주서문시장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은 3일 오후 서문시장 삼겹살거리에서 삼소데이 나이트파티를 연다. 중소벤처기업부의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으로 지난해부터 여는 이 행사는 이달 20일과 다음 달부터 11월까지 매달 3일 진행한다. 2019.07.03. ksw64@newsis.com
【청주=뉴시스】강신욱 기자 = 충북 청주서문시장상인회(회장 김동진)와 청주서문시장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단장 박진수)은 3일부터 11월까지 매달 한 차례 '삼소데이 나이트파티'를 연다.

중소벤처기업부의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으로 추진하는 이 행사는 지난해와 올해 2년에 걸쳐 진행한다.

삼소데이 나이트파티는 지난해 '삼겹살에 소주 한 잔'의 의미를 담아 시작했고, 올해는 여기에 '삼삼오오 모여 소통하자'는 뜻을 곁들였다.

3일 오후 7시 서문시장 삼겹살거리에서 막이 오르는 삼소데이 나이트파티는 취업난, 시험난, 스펙쌓기에 지친 청년·시민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마련했다.

행사는 서문시장을 비롯한 성안길, CGV, 홈플러스 등 도심상권에서 사용한 영수증 지참자를 위한 '전원 당첨! 맥주 제공 이벤트', 버스킹, 디제잉쇼, 비상업 음악영화 상영 순으로 진행한다.

서문시장 내 식당가는 고객을 대상으로 식사 후 영수증을 응모하는 '영수증 이벤트'를 따로 마련해 삼소데이 나이트파티에서 추첨으로 상인회가 준비한 식사권과 경품을 증정한다.

도심상권 활성화 프로젝트로 진행하는 삼소데이 나이트파티는 이달 20일과 다음 달 3일, 9월3일, 10월3일, 11월3일 열린다.


ksw64@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