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공 군포지사 '마성 라운지 쉼' 개소

기사등록 2018/09/14 16:37:56
【하남=뉴시스】문영일 기자 = 한국도로공사 수도권본부 군포지사(지사장 정영윤)는 이용객의 편의 증진을 위해 영업소 유휴부지를 활용해 조성한 'ex마성 라운지 “쉼”'을 마성톨게이트 영업소 내에 개소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고 14일 밝혔다. 2018.09.14. (사진=한국도로공사 수도권본부 제공) photo@newsis.com
【하남=뉴시스】문영일 기자 = 한국도로공사 수도권본부 군포지사(지사장 정영윤)는 이용객의 편의 증진을 위해 영업소 유휴부지를 활용해 조성한 'ex마성 라운지 “쉼”'을 마성톨게이트 영업소 내에 개소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고 14일 밝혔다.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용인시와 협업으로 조성된 마성 라운지는 연면적 328㎡ 규모로 내·외부 고객쉼터, 등산로, 주차장 등으로 마련해 이용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또 한남정맥 등산로 안내도, 하이패스, 교통안전 등 도로공사 홍보 리플릿 등을 비치해 이용고객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본부 관계자는 "용인시에서 추진하는 석성산~할미산성 연결 보도교량이 완공(10월말 예정)되면 이곳을 찾는 이용객이 더욱 늘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용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지속적으로 유지관리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ctdesk@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