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김연아의 ‘미오엘로’ 광고 비주얼 공개

기사등록 2017/12/12 11:00:35
【서울=뉴시스】김종민 기자 =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대표이사 김기석)가 더블 댄싱 스톤 ‘미오엘로(Mioello)’를 착용한 뮤즈 김연아의 컷을 12일 공개했다.

 이미지 속 김연아는 브이넥 라인의 화려한 레드컬러의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옅은 미소를 띤 채 선물 박스를 응시 하고 있다.

김연아가 착용한 미오엘로 네크리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소중한 지인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더블 댄싱스톤 미오엘로는 메인 스톤이 주얼리에 고정되지 않아, 스톤이 흔들리도록 설계됐다. 반짝임이 더욱 극대화 되 작지만 화려함은 배로 느낄 수 있는 주얼리이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최근 SNS상에서 더블 댄싱스톤 ‘미오엘로’가 ‘심장박동수에 맞춰 춤추는 듯이 움직이는 주얼리’라며 입소문을 타고 온라인상 화제를 모아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사랑하는 연인 혹은 가족에게 미오엘로와 함께 ‘심장이 뛰는 순간’을 선물하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나의 보석'이라는 뜻의 이탈리아어 합성어로 소중한 사람에게 귀중한 선물이 되어 줄 제이에스티나 더블 댄싱스톤 미오엘로 네크리스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다.

 jmkim@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