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 코리아, 캡슐로 더욱 상쾌해진 ‘던힐 스위치’ 출시

기사등록 2016/06/07 10:59:04 최종수정 2016/12/28 17:10:30
던힐 스위치 6MG와 ONE.
【사천=뉴시스】정경규 기자 = 경남 사천에 생산 공장을 둔 세계적인 담배회사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BAT 코리아)’가 대표 브랜드 ‘던힐’의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BAT 코리아는 7일 고유의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가진 대표 브랜드 ‘던힐’ 제품에 캡슐을 탑재한 ‘던힐 스위치’를 출시했다.

 ‘던힐 스위치’는 ‘던힐 스위치 6MG’, ‘던힐 스위치 ONE’ 2종을 출시했다.

 그 동안 던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여름 시즌에 한해 4000원이라는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던힐 스위치’는 제품 본연의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극대화해 주는 튜브형 필터인 플로우 필터에 최초로 캡슐이 더해진 제품으로, 던힐의 캡슐을 터뜨린 후에는 상쾌함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던힐 스위치 6MG.
 ‘던힐 스위치’는 성인 흡연자들의 기호를 반영해 업그레이드된 캡슐을 통해 입안 가득 더 산뜻하고 시원한 맛을 전달한다.

 BAT 코리아 하미쉬 노리(Hamish Norrie) 전무는 “담배 소비자들의 취향이 갈수록 다양화, 차별화되고 있다”며 “ ‘던힐 스위치’가 캡슐담배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jkgyu@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