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버트로스]워커힐 CS사업부, 클럽하우스 가을 메뉴 품평회

기사등록 2015/08/23 11:15:49 최종수정 2016/12/28 15:29:45
【서울=뉴시스】워커힐 CS사업부는 최근 충북 음성군 코스카 컨트리클럽 내 클럽하우스에서 클럽하우스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가을 메뉴 R&D 품평회’를 열었다.(사진=워커힐 CS사업부 제공)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새송이를 곁들인 곤드레밥’ ‘쇠고기 백숭여전골’ ‘메이플 핫도그 샌드위치’ 등에 골퍼들이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워커힐 CS사업부는 최근 충북 음성군 코스카 컨트리클럽 내 클럽하우스에서 클럽하우스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가을 메뉴 R&D 품평회’를 열었다. 

 ‘풍년을 알리는 가을 만찬’을 주제로 한 이번 품평회에는 워커힐이 운영하는 7개 클럽하우스(코스카, SKY72 바다/하늘, 인천그랜드, 스마트KU, 힐드로사이, 샤인데일)가 참여, 가을철 식재료를 활용해 만든 각 클럽하우스의 올가을 야심작 21개 메뉴를 선보였으며, 열띤 경합 끝에 이들 메뉴가 영예를 안았다.

 ‘새송이를 곁들인 곤드레밥’은 주방장의 오랜 연구 끝에 곤드레밥에 절인 새송이를 곁들여 풍미를 더한 메뉴로 코스카 C.C가 내놓았다.  

 ‘쇠고기 백숭여 전골’은 오랜 시간 우려낸 육수의 깊은 맛과 깔끔함을 밑바탕으로 쇠고기의 부드러운 육질과 배추의 담백함이 조화를 이룬 메뉴다. 강원 홍천군 힐드로사이 C.C가 준비했다.

 ‘메이플 핫도그 샌드위치’는 메이플 시럽과 조리장 특제 소스가 어우러져 새콤달콤한 맛이 입맛을 돋우는 메뉴로 인천그랜드 C.C가 마련했다. 이동하면서도 즐길 수 있다는 간편함을 더해 그늘집 판매를 목표로 한다.  

 워커힐 CS사업부는 골퍼의 니즈 충족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앞서 지나 2006년부터 매년 사계절을 테마로 한 제철 메뉴 R&D 품평회를 시행해오고 있다. 그간 출품된 다양한 메뉴들은 현재도 워커힐 CS사업부의 대표 메뉴로 사랑받고 있다.

 워커힐 CS사업부 관계자는 “호텔 조리장들의 숙련된 조리 솜씨와 새로운 메뉴 개발을 통해 항상 새롭고 질 좋은 음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해 다른 골프장들과 차별화를 하려 한다”며 “이번에 선정된 메뉴들은 골프의 계절인 가을에 라운딩 못잖은 즐거움을 골퍼들에게 선사하기에 충분하다”고 자신했다.

 ac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