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 예인방 뮤지컬 '드림! 드림! 드림하이!' 공연

기사등록 2012/05/01 11:23:19 최종수정 2016/12/28 00:36:14
【나주=뉴시스】이창우 기자 = 전남 나주지역 전문예술극단 '예인방'이 1일부터 이틀간 나주문화예술회관 무대에 뮤지컬 '드림! 드림! 드림하이!' 갈라쇼를 무대에 올린다. 사진은 1일 공연을 앞두고 리허설 중인 출연진 (사진=전문예술극단 예인방 제공)  lcw@newsis.com
공연수익금 FI티켓 구매·문화소외계층 전달 예정 

【나주=뉴시스】이창우 기자 = 전남 나주 지역 전문예술극단 '예인방'이 1일부터 이틀간 나주문화예술회관에서 뮤지컬 '드림! 드림! 드림하이!' 갈라쇼를 무대에 올린다.

 이번 뮤지컬은 브르드웨이와 국내에서 호평 받았던 노트르담드 파리, 토요일밤의 열기 등 총 16개 작품 속에 담긴 '꿈'과 '사랑', '우정'을 드라마투르기(Dramaturgie) 기법으로 편집, 갈라(Gala)형식으로 기획했다. 

 70년대 디스코 문화를 탄생시킨 '비지스'의 경쾌한 무대음악과 화려한 율동은 아련한 옛 추억을 떠오르게 하며, 보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열연을 펼친 배우들은 극단 예인방이 지난해 11월 전국을 대상으로 한 공개오디션에서 20대 1의 경쟁률 뚫고 캐스팅돼 완성도 높은 공연이 기대된다.

 이번 뮤지컬 공연 수익금 중 일부는 오는 10월 열릴 'F1경기' 티켓 구매에 사용되며, 티켓은 문화소외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진호 극단 예인방 대표는 "원작 뮤지컬의 무대나 장치를 답습하기 보다는 선곡된 음악의 정조를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집약적이고 상징적인 무대기술을 시도해 관객들에게 흥미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lcw@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