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후조정 마친 박수근 중노위워장

기사등록 2026/05/20 12:57:25

[세종=뉴시스] 강종민 기자 = 박수근 중앙노동위원장이 20일 오후 세종시 정부세종청사 중앙노동위원회에서 열린 삼성전자 노사 2차 사후조정 3일차 회의를 마치고 집무실로 이동하고 있다. (공동취재) 2026.05.20. photo@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