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6월 1~20일 수출 전년대비 8.5%증가…반도체 50.2%↑
기사등록
2024/06/21 16:44:35
[서울=뉴시스] 21일 관세청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20일까지 수출 실적은 357억5100만 달러로 전년 동월 대비 8.5% 늘었다. 전년 같은 기간 대비 반도체(50.2%), 석유제품(6.0%), 무선통신기기(10.0%), 컴퓨터 주변기기(22.9%) 등이 증가했다. 이달 무역수지는 15억1800만달러, 연간은 166억2200만달러 흑자를 기록 중이다. (그래픽=안지혜 기자)
hokma@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손예진♥현빈' 아들 미모에 깜짝…"AI합성 같아"
김영광, 생방송 중 "홍명보 나가"…안정환 고개 푹
안정환도 홍명보 비판 가세…"왜 경기 중 전술 변화 없나"
한국 '조 3위 추락'에 음모론 솔솔…"일부러 졌나?"
'인플루언서' 이주희 아브컬렉션 대표 사망
음주운전·상습도박 혐의 개그맨 이진호 재판행
있지 채령, 침대 위 슬립 셀카…민낯에도 청순 미모
이혜영, 의붓딸 부탁에 활동 중단 "같이 있어 달라고"
세상에 이런 일이
'당근' 청소 알바 돌변…女흉기위협 강도미수, 결국 구속
홍대 클럽 입장 거부당하자 직원 폭행…주한미군 검거
"홍명보 출입금지" 써붙인 편의점…남아공전 완패에 민심 폭발
"아스팔트에 하이힐 자국이 푹푹"…42도 폭염에 녹아내린 프랑스(영상)
"장미가 무슨 죄냐"…수원 명소 파란대문장미, 자정에 싹둑 잘려나갔다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