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국민 10명중 8명 "지자체 K방역에 기여"
기사등록
2020/10/28 14:21:29
[서울=뉴시스]28일 지방4대 협의체와 대통령소속 자치분권위원회가 실시한 국민 여론조사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의 80.1%가 지방자치단체가 전 세계의 모범이 되는 'K-방역'에 기여했다고 평가한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62.4%는 코로나19 확산에 대응한 지자체의 예산 사용이 적절했다고 답했다. (그래픽=전진우 기자)
618tue@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얼마에 샀길래?…빽가, 삼성전자 '100주' 매수하고 탄식
'백발 장발'의 배용준?…싱가포르 목격담 확산
신동엽, 절친 송승헌에게 "소지섭 멀리하라"고 조언
'결별' 최수영, 안타까운 근황…"계란만 먹고 버텨"
말 못 꺼낸 전현무, 월드컵 중계 스트레스에 결국
30대 여성 음주운전 충돌사고…자녀 두명 동승
'백반기행' 7년만에 종영…"허영만 작가 쾌유 빈다"
리센느 미나미도 일본서 어깨빵…가까스로 피해
세상에 이런 일이
BTS 싱가포르 공연 티켓 원한 가사도우미…고용주가 VIP석 선물
음료 다 마시고 "벌레 들어갔다" 환불 요청…자영업자 '분통'
5분 영상통화하고 결혼…9일 만에 이혼 소송 휘말린 中 남성
"그런 낙 없으면 어떻게 사나"…'억대 도박 빚' 지고도 쇼핑 못 멈추는 배우자
휠체어 탄 대만 부부 "강남역에서 취객 막아준 의인들 찾아요"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