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정취 느껴보자" 괴산 은행나무길 찾은 관광객들
기사등록
2020/10/18 10:33:34
[괴산=뉴시스]강신욱 기자 = 휴일인 18일 충북 괴산군 문광면 양곡리 문광저수지 주변 은행나무길에 많은 관광객이 찾아 노랗게 물든 은행나무를 감상하며 깊어가는 가을 정취를 만끽하고 있다. (사진=김태승 사진작가 제공) 2020.10.18.
photo@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삼성전자 8만원에 산 빽가, 몇 주 샀길래…
옥희 영결식, 24일 대한가수협회장으로 거행
'한국 32강 진출' 확률 91%…유력한 상대국 어디?
'백발 장발'의 배용준?…싱가포르 목격담 확산
전청조 웃통벗고 고유정 왕따다?…교도관 입 열어
41㎏ 최준희 "살 찌우라 하지마…어차피 안 쪄"
설현, 4년만에 유튜브 재개…뉴질랜드서 근황 공개
모자로 가려도 새어나오는 미모…카리나, 에버랜드 접수
세상에 이런 일이
'여자친구 둔기 살해 혐의' 20대 구속…"도주 우려"(종합)
천안서 고교생 6명 동급생 폭행…주동자 3명 구속영장 신청
"저 메일 안 쓰는데요"…메신저로 업무 공유해달라는 신입사원
돈 문제로 다투다 여친 흉기로 푹→살해…50대 구속영장
어두운 골목길에 누워있던 여대생, 택배차에 치여 숨져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