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엘, '데이트폭력' 다룬 신곡 8월 발표

기사등록 2017/07/27 09:11:44

【서울=뉴시스】 주니엘, 가수(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주니엘, 가수(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이재훈 기자 = 싱어송라이터 주니엘이 최근 사회문제로 떠오른 '데이트 폭력'을 주제로 한 신곡을 공개한다.

27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주니엘이 오는 8월8일 사회적 메시지를 담은 싱글을 발표한다. 지난해 7월 공개한 디지털 싱글 '물고기자리' 이후 약 1년 1개월 만에 발매하는 노래다.

주니엘은 최근 본인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해 데이트 폭력의 심각성을 알려주는 게시물을 올리기도 했다.

이날도 같은 주제의 다소 파격적인 영상을 게재했다. 한 커플이 서로 메신저로 대화를 주고받는 모습을 담았는데, 여성을 향해 아무렇지 않게 폭언과 욕설을 하는 남성의 메시지가 강렬하다.

결국 여성은 남성과 함께 찍었던 휴대폰 속 사진들을 모두 삭제하고, 여성긴급상담전화 대표번호 '1366'으로 전화를 걸면서 영상은 마무리된다.

주니엘은 "오래 전 비슷한 경험이 있어서 이런 위험한 상황에 대해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경각심을 일으키고자 데이트 폭력의 주제를 음악으로 표현해보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렇게라도 많은 사람들이 데이트 폭력의 위험성을 한 번 더 인지했으면 좋겠고, 피해를 보는 분들이 더 이상 생기지 않았으면 한다"고 부연했다.
 
주니엘은 '일라 일라(illa illa)', '연애하나 봐', '귀여운 남자' 등 그간 주로 감성을 자극하는 곡들을 발표했다.

C9엔터테인먼트는 "주니엘이 무거운 주제를 다룬 이번 싱글 발표를 통해 이전과는 다른 음악적 행보를 보일 것"이라고 예고했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주니엘, '데이트폭력' 다룬 신곡 8월 발표

기사등록 2017/07/27 09:11:44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