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서비스 맘껏 누리고 싶어?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더 라운지 패키지'

기사등록 2019/12/10 18:00:00

EFL 이용 객실 패키지

식사·간식·음료·주류 서비스

[서울=뉴시스]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더 라운지 패키지'
[서울=뉴시스]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더 라운지 패키지'

[서울=뉴시스] 김정환 기자 = "품격있는 호텔 서비스, 갈증을 풀어드립니다."

서울 용산구 한강로3가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과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더 라운지(THE LOUNGE)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숙박과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Executive Floor Lounge: EFL) 이용 혜택 등으로 구성한다.

EFL은 이른 아침부터 밤까지 식사나 간식, 음료와 가벼운 주류를 즐기며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인 동시에 럭셔리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이다.
 
그랜드 머큐어 용산 3층 EFL은 조선 제4대 세종대왕의 문화적 유산을 모티브로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한국적 분위기를 자랑한다. 150인까지 동시 수용 가능한 170평 규모여서 옆 테이블에 앉은 고객 움직임이나 각종 소음에 휴식을 침범당하지 않고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장기 투숙객이 많은 호텔 특성상 매일 들러도 질리지 않도록 신선한 제철 재료로 계절별, 시간대별 다채로운 메뉴와 셰프 추천 요리를 만들어 제공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에서 가장 높은 40층에 있는 노보텔 스위트 용산 EFL은 탁 트인 한강 전망으로 '서울에서 뷰가 가장 좋은 라운지'로 꼽힌다. 매월 소믈리에가 엄선한 스파클링, 레드, 화이트 와인을 무료로 선보여 로맨틱한 호캉스를 원하는 이에게 알맞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호캉스가 대세로 자리 잡으며 좀 더 고품격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 니즈에 발맞추고자 더 라운지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자랑하는 최고의 공간에서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리며 대망의 2020년을 계획하기 바란다"고 권했다. 

더 라운지 패키지는 1박 기준 그랜드 머큐어 용산 28만8000원부터, 노보텔 스위트 용산 25만9000원부터. 라운지 이용 인원에 따라 금액이 변동될 수 있다. 피트니스 시설도 이용 가능하다. 다만 체력 단련장, 수영장, 사우나, 스크린 야구, 스크린 골프 등 호텔에 따라 구성이 서로 다르다. 

패키지 예약과 자세한 사항 확인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럭셔리 서비스 맘껏 누리고 싶어?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더 라운지 패키지'

기사등록 2019/12/10 18:00: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