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집밥, 미안하고 지겹다면 호텔 외식 어때요?

기사등록 2018/09/25 11:26:45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키친'의 스페인 요리 프로모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키친'의 스페인 요리 프로모션'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화목을 다지고, 명절 준비로 고생한 어머니, 아내에게 보답하는 데 맛있고 분위기 좋은 외식만큼 좋은 것은 없을 것이다.

마침 서울과 부산의 특급호텔이 추석 미식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연다. 이틀 남은 연휴 기간 한 번 고려해보자. 한식부터 스페인 요리까지 선택 폭도 넓어 더욱 좋다.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호텔 내 여러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추석 프로모션을 연다.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은 30일까지 런치와 디너에 '스페인 요리 프로모션'을 펼친다.

스페인 인터컨티넨탈 마드리드에서 미구엘 데 라 푸엔테 사즈 수석 셰프 팀을 초청해 10여 가지 특별 메뉴를 차린다. 명절 시즌 한식이 아닌 이색 메뉴를 맛볼 기회다.

스페인 셰프 3인은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발렌시아의 '닭고기 새우 빠에야', 라만차의 '피스토 만체고', 알리칸테의 '아이올리 소스를 곁들인 스페니시 오믈렛', 안달루시아의 '가스파초', 마드리드의 '마늘 소스 새우 파스타' 등 스페인 각 지역 대표 메뉴 10여 종을 만든다

스페인을 대표하는 칵테일인 샹그리아(별도 판매), 대표 디저트 츄러스도 준비한다. 3대 가족 중 4인 이상 방문 시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3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렌치 레스토랑 ‘테이블 34’는 '추석 브런치 고메'를 내놓는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스카이 라운지'는 웰컴 디시와 수프를 추가로 제공한다.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웨이루'는 대표 메뉴 29가지 중 원하는 6가지를 자유롭게 선택해 맛볼 수 있게 한 '추석 패밀리 초이스 프로모션'을 연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 '따뚱'의 '페킹 덕'
더 리버사이드 호텔 '따뚱'의 '페킹 덕'

○···서초구 잠원동 더 리버사이드 호텔은 26일까지 레스토랑 두 곳에서 한가위 프로모션을 펼친다.

'더 가든 키친'은 뷔페 런치와 디너를 추석 특가로 성인 1인 기준 5만6100원(정상가 6만6000원) 판매한다. 

가격은 낮아졌어도 음식은 더욱 풍요롭다. 3색 전·3종 나물과 송편 등 한국 전통 추석 음식을 비롯해 중국 마라룡하, 일본 우마니 론끼·곤약구, 싱가포르 라이브 생선요리, 태국 똠얌꿍 등 아시아 각국 명절 요리를 추가한다. 최고급 통참치(마구로) 무제한 페스티벌도 함께 진행한다.

중식당 '따뚱'은 한가위 특별 보양 코스를 선보인다.

인기 메뉴인 정통 '페킹 덕'(북경식 오리구이)를 중심으로 활전복 분사찜, 메로 생선찜, 중새우 메이지 소스, 들깨 게살 건강 수프, 식사, 시미로와 계절과일 등으로 짠다. 스페셜 디저트로 중국에서 중추절(추석)에 행복을 빌며 나눠 먹는 명과인 월병을 낸다. 1인 6만5000원.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오크 레스토랑'의 '빠네 파스타'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오크 레스토랑'의 '빠네 파스타'

○···강남구 삼성동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오크 레스토랑'에서 10월31일까지 시그니처 디시 프로모션 '산진해찬'을 선보인다. 

'뚝배기 육개장' '낙지 해물 순두부찌개 ' '전복과 곤드레 돌솥비빔밥' '능이버섯 낙지 왕 갈비탕' 등 한식은 물론 '빠네 파스타' '뚝배기 해물 토마토 파스타' 등 파스타도 준비돼 남녀노소 온 가족이 즐길 만하다.

단품 3만원부터, 식전 샐러드·커피 등이 추가된 세트 메뉴 4만5000원부터.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에볼루션'의 '백련 막걸리'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에볼루션'의 '백련 막걸리'

○···강남구 신사동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은 26일까지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볼루션'에서 한식 뷔페 메뉴와 함께 전통주 명가 신평양조장의 '백련 막걸리'를 즐길 자리를 마련한다.

신평양조장은 1933년 충남 당진시 신평면에 문을 열어 3대째 이어지고 있다. 백련 생막걸리는 2009년 청와대 건배주로 선정된 유서 깊은 술이다.  

요리로 전, 갈비찜 등 추석에 어울리는 한식 메뉴를 추가로 선보인다. 

성인 1인 기준 4만9000원.

파크 하얏트 부산 '다이닝룸'의 '추석 디너 뷔페'
파크 하얏트 부산 '다이닝룸'의 '추석 디너 뷔페'

○···해운대구 우동 파크 하얏트 부산은 29일까지 프리미엄 그릴 & 스시 레스토랑 '다이닝룸;에서 '추석 디너 뷔페'를 운영한다.

명절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다채로운 한식 요리는 물론 최상급 육류를 셰프가 직접 참숯에 구워 제공하는 그릴 요리, 신선한 해산물 요리, 각종 디저트 등을 차린다.

테이블로 서빙되는 메인 메뉴는 추석을 맞아 다이닝룸 스타일로 모던하게 재해석한 한식 4종(택1)을 준비한다. 프리미엄 커피 또는 차를 제공한다.

성인 1인 7만5000원.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추석 집밥, 미안하고 지겹다면 호텔 외식 어때요?

기사등록 2018/09/25 11:26:45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