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테 브라질 감독 "네이마르, 코스타리카전 선발 출전"

기사등록 2018/06/22 11:41:18

【서울=뉴시스】 브라질축구협회, 네이마르 훈련 모습 트위터 통해 공개.
【서울=뉴시스】 브라질축구협회, 네이마르 훈련 모습 트위터 통해 공개.
【서울=뉴시스】권성근 기자 = 네이마르(파리 생제르맹)가 22일(한국시간) 코스타리카전에 선발로 출전한다

브라질은 22일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스타디움에서 열릴 국제축구연맹(FIFA) 2018 러시아 월드컵 E조 조별리그 2차전에서 코스타리카와 격돌한다. 브라질은 지난 1차전에서 스위스와 1-1로 비겼다.

티테 감독은 네이마르가 컨디션을 최고조고 끌어 올리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하다면서도 예정대로 그를 경기에 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티테 감독은 "네이마르는 코스타리카와의 경기에 선발로 나올 것"이라며 "우리로서는 승리가 필요한 시점이다"라고 밝혔다.

다닐루(맨체스터 시티)를 제외한 브라질의 선발 라인업에는 변화가 없을 전망이다.  티테 감독은 수비수 다닐루가 코스타리카전을 앞둔 마지막 훈련에서 부상했다며 파그너(코린티안스)로 대체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네이마르
네이마르
1차전에서 스위스의 집중 견제를 당했던 네이마르는 20일 소치 훈련장에서 팀 훈련 중 발목 통증을 호소하며 훈련을 중단했다. 그러나 네이마르는 다음날 훈련장에 복귀해 동료들과 함께 연습했다. 브라질축구협회는 "네이마르가 팀 훈련을 정상적으로 소화했다"고 밝혔다.

E조에서는 코스타리카에 1-0으로 승리한 세르비아가 승점 3점으로 조 선두를 달리고 있다. 브라질과 스위스가 공동 2위에 올라 있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티테 브라질 감독 "네이마르, 코스타리카전 선발 출전"

기사등록 2018/06/22 11:41:18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