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롯데푸드, 김밥용 소시지 '라퀴진 롱에센뽀득' 출시 外

기사등록 2018/05/16 18:47:10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문자
  • URL
associate_pic5
【서울=뉴시스】

  ▲롯데푸드는 김밥에 넣어 먹기 간편한 소시지 ‘라퀴진 롱에센뽀득’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라퀴진 롱에센뽀득’은 20㎝ 길이의 롱 프랑크 소시지로 소풍 도시락 등으로 아이들이 즐겨먹는 소시지 김밥을 간편히 만들 수 있도록 출시됐다. 일반 김밥김 길이만큼 길고 기존 프랑크의 반 정도로 가늘어 그대로 김밥 안에 넣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신제품 ‘라퀴진 롱에센뽀득’도 돼지고기를 90% 이상 함유해 육즙이 풍부하다.

 ▲매일유업이 가정의 달을 맞아 매일우유 후레쉬팩을 활용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샷을 올리는 ‘#매일우유 후레쉬팩이니까, 우리 아이 혼자서 우유 한 컵’ 이벤트를 실시한다. 어린이의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자녀가 매일우유 후레쉬팩을 스스로 따르거나 마시고, 냉장고에 보관하는 등 다양한 모습들을 사진으로 찍어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associate_pic5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160년 전통의 세계 3대 초콜릿 브랜드 기라델리를 활용한 도넛 4종을 오는 17일부터 6월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기라델리 도넛 4종’은 초코 도넛에 초콜릿을 입힌 '더블 초콜릿 케익', 라즈베리와 초콜릿이 어우러진 '라즈베리 초콜릿 도넛', 초콜릿과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카카오 브라우니', 초코 도넛에 솔티드 캐러멜과 아몬드, 국내 최초로 수입한 미니 초콜릿을 즐길 수 있는 '솔티드 카라멜 아몬드' 등이다. 가격은 '더블 초콜릿 케익’ 1800원, ‘라즈베리 초콜릿 도넛’과 ‘카카오 브라우니’ 각각 2000원, '솔티드 카라멜 아몬드' 2300원이다.

 ▲동서식품이 후원하고 한국기원이 주최한 '제19기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의 시상식이 16일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개최됐다. 시상식은 수상자인 조한승 9단, 박영훈 9단을 비롯해 이광복 동서식품 사장, 유창혁 한국기원 사무총장 등 대회 관계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우승자인 조한승 9단은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첫 우승 트로피와 함께 5천만 원의 우승 상금을 수상했다.

associate_pic5
▲제너시스BBQ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는 지난 15일 서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16일 개봉하는 ‘데드풀 2’의 사전 시사회 ‘BBQ 무비 나이트 위드 데드풀2’를 개최했다. 온라인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BBQ 고객 200여명을 초청해 진행됐으며 윤홍근 BBQ 회장과 윤경주 사장도 시사회에 참석해 20∼30대 임직원들과 함께 관람했다. 앞서 BBQ는 영화 ‘데드풀2’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데드풀 벌금통’을 함께 제공하는 ‘BBQ 데드풀2 세트’도 출시했다.

 ▲오뚜기는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바사삭 야끼교자’ 2종과 ‘딤섬 샤오롱바오’ 3종을 출시했다. ‘바사삭 야끼교자’는 바삭하고 촉촉한 교자만두로 물과 기름 없이 후라이펜에 올려 바로 조리하는 간편한 만두다. ‘딤섬 샤오롱바오’는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의 만두피에 고기, 불오징어, 새우가 가득 들어간 만두로 반찬이나 간식, 안주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pjk76@newsis.com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