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겨울 패키지]나만의 휴식·가족들과 여유롭게

기사등록 2018/01/13 09:00:00

워커힐 설경
워커힐 설경
【서울=뉴시스】김종민 기자 = 특급 호텔들이 저마다의 개성을 담은 겨울 패키지들을 내놨다.

겨울철 지친 몸과 마음의 휴식을 위해 누구의 방해 없이 완벽한 나만의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부터 가족들과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까지 다양하다. 각 호텔마다 마련한 패키지의 콘셉트와 구성, 혜택 등이 다채로워 스트레스를 덜고 재충전하기에 충분하다.

◇비스타 워커힐 : 윈터 겟어웨이(Winter Getaway) & 윈터 패밀리 이스케이프(Winter Family Escape) 패키지

비스타 워커힐의 ‘윈터 겟어웨이(Winter Getaway)’ 패키지는 복잡한 도심을 떠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갖춘 객실에서의 따뜻한 힐링 여행을 선사한다. 윈터 겟어웨이 패키지는 비스타 워커힐 딜럭스룸 1박과 사우나 입장권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더뷔페 조식 또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해피아워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준비된 비스타 워커힐의 ‘윈터 패밀리 이스케이프(Winter Family Escape)’ 패키지는 비스타 워커힐 딜럭스룸 1박과 함께 더뷔페 조식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알프스 프리미엄 베이비 스파 브랜드 ‘리틀마마’의 제품들을 이용해볼 수 있는 트라이얼 키트, 향기로운 라벤더 향낭 그리고 베이비 배스로브(목욕가운)를 증정한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 윈터 딜라이트 & 윈터힐링 패키지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도 두 가지 종류의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윈터 딜라이트’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편안한 도심 속 겨울 여행이 콘셉트다. 그랜드 워커힐 딜럭스룸 1박이 기본 제공이다. 더뷔페 조식과 워커힐 라이브러리 스페셜 티∙쿠키가 제공되는 딜라이트 I 타입과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이탤리언 레스토랑 델비노의 윈터 딜라이트 세트가 포함된 딜라이트 II 타입 중 선택 가능하다. 두 옵션 모두 가격은 동일하게 21만6000원부터다. 딜라이트 II 타입의 경우 유선으로만 예약할 수 있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윈터힐링’ 패키지는 그랜드 워커힐 클럽층 객실에서의 1박을 제공한다. 국내 최고의 스카이 뷰를 자랑하는 클럽 라운지에서 조식과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사우나 이용권과 스카이야드(SKYARD) 입장권도 포함됐다. 패키지 가격은 클럽 딜럭스 룸 선택 시 27만4000원부터, 클럽 패밀리 스위트 객실 이용 시 33만4000원부터다.

◇콘래드 서울: '겨울밤의 꿈' 패키지

‘겨울밤의 꿈’ 패키지는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깊은 숙면을 통해 재충전할 수 있도록 따뜻하고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와 더불어 숙면을 도와줄 ‘라벤더 슬리핑 아이 마스크’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는 ‘디스트레스 바스 오일’을 제공한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로맨틱 윈터' 패키지

도심 속 특급 호텔에서 편안하고 낭만적인 하루를 즐길 수 있도록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조식 2인, 드보이스 세미 세코 스파클링 와인 1병 & 모뉴망 마카롱 세트가 제공된다. 여기에 무제한 애프터눈 티타임, 해피아워 혜택과 스트레스 및 긴장 완화를 위한 바디프랜드 안마 기기, 편안하고 쾌적한 숙면을 위한 필로우 오더 서비스(5종)도 이용할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 스위트 & 스파 패키지

푸른 바다가 보이는 스위트룸 1박과 스파 아라 트리트먼트 1인 1회(60분) 혜택이 포함된다. 특히 동반자 1인에 한해 1박당 동일한 트리트먼트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완벽한 휴식과 힐링을 즐길 수 있다. 또 섬모라 조식 뷔페 2인과 저녁에 피아노 연주가 라이브로 진행되는 바99에서 몬티스 맥주 2병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낭만적인 제주의 겨울을 만끽할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 글리터링 모먼트패키지

파크 하얏트 서울 윈터패키지
파크 하얏트 서울 윈터패키지
'글리터링 모먼트’ 패키지는 한라산 트레킹, 딸기 따기,.감귤 따기, 버블 쇼 등 G.A.O. 프로그램을, 밤에는 제주의 달빛과 화려하게 펼쳐진 조명 아래 따뜻한 야외 온수풀과 자쿠지에서 노천 스파와 낭만적인 플로팅 시네마 감상까지 레저와 힐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 효&휴

‘효&휴’ 패키지는 도심 속 힐링이라는 컨셉트로 코끝이 차가운 추운 겨울 날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준다. 객실 1박, 2인 조식, 한복체험, 직접 쓴 내용의 감사장, 사해소금 입욕제를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스테이 웜(Stay Warm)

디럭스 룸에서의 편안한 1박과 함께 올 데이 다이닝 타볼로 24에서의 조식 2인, 그리고 객실로 향긋하고 달콤한 애프터눈 티 세트가 객실로 마련돼 포근하고 따뜻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 : 윈터 앳 더 파크(Winter at the Park)패키지

추운 겨울, 화강암, 원목 등의 자연소재로 구성된 넓고 안락한 객실에서의 휴식을 제안한다. 바디 클렌저, 핸드 밤, 미스트 등으로 구성된 이솝(Aesop) 콩코드 기프트 키트(정품세트)와 안락한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위한 혜택들을 제공한다. 스위트 객실 이용 고객에게는 9만원 상당의  2인 코너스톤 조식 뷔페와 8만원 상당의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 홈 프래그런스 디퓨저 1개, 객실에서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인룸 디저트 세트, 발렛 주차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호텔 최고층 24층에 위치한 피트니스 스튜디오와 도심 전경이 내려다보이는 인피니티 풀, 사우나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메이필드 : Cozy & Playful Winter

독일에서 전통적으로 겨울철 감기 예방을 위해 따뜻하게 데워 마시는 힐링 와인인 뱅쇼 '세인트 로렌츠 글뤼바인' 1병 제공으로 추운 바깥 날씨에 언 몸을 녹이며 편안한 휴식을 취하며, 메이필드의 드넓은 정원 위에 펼쳐진겨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슈페리어 룸 1박과 유기농 조식 2인을 제공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  윈터 아뮤즈

객실 내 비치된 미니바 또는 인룸 다이닝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테이스트 아뮤즈,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객실 내에서 영화를 즐겨 볼 수 있는 인룸 아뮤즈먼트, 마스크 또는 샤워젤로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 및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라이크 어 뮤즈(프레쉬 배스 앤 샤워젤 또는 마스크팩)의 혜택을 선보인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 Heartist Stay&Stay with Alice패키지

추운 겨울 실내에서의 휴식을 계획한다면 Heartist 패키지로 따스한 온기가 있는 객실에서 1박과 더 델리에서 갖 구워낸 시그니처 브래드 4종과 핫 초콜릿을 마시며 달콤한 여유를 즐길 수 있다. 그 밖에도 피로 회복에 좋은 온수 풀 이용이 가능하며, 겨울 맞이 혜택으로 준비한 텀플러와 보온백을 선물로 제공한다. 문화가 있는 도심 속 휴식을 위한 스테이 위드 앨리스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박과 웰컴드링크가 제공된다. 서울 숲 갤러리아 포레에서 진행되는 이상한나라의 앨리스 전시회 티켓 2매와 원작을 번역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전 도서 한권을 제공한다.

◇켄싱턴 제주 호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스파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스파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호텔 안에서 패키지 하나로 추가 비용 없이 다이닝, 파티, 풀사이드 바, 액티비티 등 호텔의 모든 시설과 서비스를 누리며 편안하고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조식, 중식, 석식 등 3회의 다이닝을 제공하며 ‘라이브 콘서트 온 더뷰’, 풀사이드 파티 ‘스파티’ 등 이색 파티와 풀사이드 카페, 풀사이드바에서 즐기는 무제한 음료 서비스 등을 이용 횟수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윈터 호-호 패키지 (Winter Ho-Ho)

추운 겨울 움츠렸던 시간에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윈터 호-호 패키지 (Winter Ho-Ho)'는 안락한 호텔 객실에서의 1박과 추위를 녹여줄 테이크아웃 웰컴 드링크 2잔, 그리고 겨울 느낌이 물씬 나는 포근한 양말 2족이 포함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 스노우맨 패키지

스노우맨 패키지는 포근하고 편안한 프리미어 룸 또는 디럭스 룸에서의 1박이 가능하다. 모모카페에서 즐기는 건강하고 풍성한 2인 조식 뷔페, 모모 라운지 웰컴 핫 드링크 2잔, 잇츠스킨의 3분 클렌징 마스크 3매, 호텔에서 특별 제작한 무릎 담요 1개, 무료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이용 혜택까지 모두 담았다.

◇그랜드 힐튼 서울 : 윈터 홀리데이

편안하게 그리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는 객실 1박, 뷔페 조식 2인과 함께 ‘따뜻한 핫초코 or 커피’와 여행의 순간을 기록할 수 있는 H-SELECT 의 ‘크리에이티브 노트’를 제공한다.

◇이비스앰배서더명동: 도심 속에서의 일상 탈출(Escape in the City) 패키지

‘도심 속에서의 일상 탈출’ 패키지는 바쁜 일상 속에서 벗어나 도심에서의 느긋한 휴식을 위해 모던하고 포근한 객실에서의 1박과 식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라따블과 르바에서 낮 시간에는 큰 창에서의 따사로운 햇살로 여유로움을, 저녁시간에는 반짝이는 도심 야경으로 로맨틱한 겨울 밤을 즐길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호텔 : 윈터 컬렉션/윈터 블러시 패키지

윈터 스타일링을 위한 ‘호텔에서 디자인한 시그너처 멀티백’ 또는 ‘ 나스(NARS) 미니 멀티플 세트’ 제공한다. 또 모든 패키지 고객 2인 조식 뷔페 무료 제공 및 럭키 드로우 경품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특급호텔 겨울 패키지]나만의 휴식·가족들과 여유롭게

기사등록 2018/01/13 09:00: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