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당내 인사들에 "남은 기간도 함께 해 달라"

기사등록 2017/04/30 18:13:56

【안양=뉴시스】강종민 기자 =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후보가 30일 오후 경기도 안양 동안구 범계 로데오거리에서 열린 ‘국민이 이깁니다’ 국민승리유세에서 유권자들에게 손을 흔들며 인사하고 있다. 2017.04.30.    photo@newsis.com 
【안양=뉴시스】강종민 기자 =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후보가 30일 오후 경기도 안양 동안구 범계 로데오거리에서 열린 ‘국민이 이깁니다’ 국민승리유세에서 유권자들에게 손을 흔들며 인사하고 있다. 2017.04.30.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김난영 기자 =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후보가 조기대선을 9일 앞둔 30일 당 소속 의원 및 지역위원장 등 간부들에게 "안철수의 승리가 아닌 국민의당의 승리, 대한민국의 승리를 위해 남은 기간 동안에도 함께 해달라"고 호소했다.

 안 후보는 이날 당내 인사들이 소속된 '바이버' 단체 채팅방에 올린 감사메시지를 통해 "꼭 승리하겠다. 선배동료 의원님들께서 함께 도와주셔야 가능한 일"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의례적인 인사치례가 아니다. 정말로 고맙다"고 운을 뗐다. 이어 "지난 총선, 누구도 우리의 현재 모습을 기대하지 않았다. 하지만 모두가 힘을 모아 3당 체제를 만들고 대한민국의 역사를 바꿨다"고 강조했다.

 그는 "지금도 마찬가지다. 우리가 함께 최선을 다하면 이길 수 있다"며 "남은 9일, 우리 아이들이 웃을 수 있는 나라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달리겠다. 저의 진심을 녹여 시민들께 다가가겠다"고 했다. 그는 "진심으로 사랑한다. 존경한다. 감사하다"고 거듭 말했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안철수, 당내 인사들에 "남은 기간도 함께 해 달라"

기사등록 2017/04/30 18:13:56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