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지방세입 '체납관리단' 운영…기간제근로자 7명 채용
기사등록
2026/06/22 14:32:52
경산시청 *재판매 및 DB 금지
[경산=뉴시스] 강병서 기자 = 경북 경산시는 체납세 징수 대책으로 기간제근로자 7명을 채용해 지방세입 체납관리단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시는 이날 지방세 6명과 세외수입 1명 등 체납관리단 기간제근로자 채용공고를 했다.
채용방법은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이다.
채용되는 기간제공무원은 8월3~11월30일까지 근무를 하게 된다.
체납관리단은 체납세 납부독려 전화상담과 체납자 거주지 방문 상담 및 체납안내문을 전달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kbs@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삼성전자 8만원에 산 빽가, 몇 주 샀길래…
'백발 장발'의 배용준?…싱가포르 목격담 확산
전청조 웃통벗고 고유정 왕따다?…교도관 입 열어
설현, 4년만에 유튜브 재개…뉴질랜드서 근황 공개
모자로 가려도 새어나오는 미모…카리나, 에버랜드 접수
'얼굴 맞댄' 대성·허영지…콘서트 현장 포착에 팬들 술렁
55세 이혜영, 골프장서 포즈 잡다 주저앉아
박봄, 소속사와 결별 후 근황…청순해진 분위기
세상에 이런 일이
"저 메일 안 쓰는데요"…메신저로 업무 공유해달라는 신입사원
돈 문제로 다투다 여친 흉기로 푹→살해…50대 구속영장
어두운 골목길에 누워있던 여대생, 택배차에 치여 숨져
옆집 도어록 비번 외워 속옷 훔친 의대생…구속 송치
6세·8세 자녀 2명 태우고…승용차 들이받은 '만취 엄마'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