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시 남원읍서
22일 제주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4시22분께 서귀포시 남원읍 소재 도로에서 스마트워치 충돌감지에 의한 구조 요청이 접수됐다.
출동한 소방당국은 도랑에 빠져 있는 차량을 발견했다.
또 차량 안에 갇혀 있던 A(20대)씨와 B(20대)씨를 유압기를 이용해 문을 개방한 끝에 구조했다.
이들은 모두 병원으로 이송됐으며 운전 중 단독사고를 낸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oyj4343@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