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000여 종 제품 할인…사은품 증정 행사도
[서울=뉴시스]강은정 기자 =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22일부터 한 달간 '리듬페스타(리바트 듬뿍 혜택 페스타)'를 열고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리듬페스타는 현대리바트가 상·하반기에 한 차례씩 연 2회 열리는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이다. 가정·사무용 가구부터 인테리어 리모델링 브랜드인 '집테리어' 패키지까지 총 2000여 종 제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소파, 리클라이너, 침대·매트리스를 최대 10% 할인한다. 또 구매 금액대별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최대 60% 할인된 특가 상품 30종도 마련됐다.
주방·창호·중문 같은 집테리어 상품은 최대 40%, 오피스 제품은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특히 집테리어 용품은 구입 금액에 따라 인덕션, 현관장 등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현대리바트는 리듬페스타 기간에 맞춰 '우리집에 필요한 리듬 이벤트'도 개최한다. 인테리어 관련 고민과 가구가 필요한 사연을 함께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4명에게 ▲스와니에 침대 ▲에딧 붙박이장 ▲위무브 전동높이조절 테이블 ▲가닉 소파를 각각 증정한다. 최다 구매 금액을 기록한 고객 1명에게 다이슨 에어랩 드라이어를 주는 '리듬페스타 구매왕을 찾아라' 행사도 병행한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 새로운 가구와 인테리어 경험을 제공해 고객에게 두근거림과 설렘을 주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unduck@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