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압 관리 돕는 '항산화엔 코엔자임 Q10'
어린이 '면역기능&키즈프로폴리스 젤리'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대원제약이 약국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멘토라이프'에서 현대인의 활력과 성장기 어린이의 면역력을 위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22일 대원제약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항산화와 혈압 관리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엔 코엔자임Q10'과 어린이의 입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면역 기능&키즈 프로폴리스 젤리'다.
항산화엔 코엔자임Q10은 하루 한 캡슐로 항산화와 혈압 감소를 돕는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미국산 코엔자임Q10을 식약처 1일 권장량의 100%인 100㎎ 함유했다. 미네랄 및 세계적인 원료사 DSM사의 비타민 10종을 더해 기능성을 높였다.
또 혈압 관리와 비타민B군을 결합한 '항산화 에너지 포뮬러'를 채택해 바쁜 일상 속 피로와 노화 케어가 필요한 성인에게 적합하다고 회사는 말했다.
면역 기능&키즈 프로폴리스 젤리는 성장기 어린이의 면역력과 에너지를 동시에 케어하는 제품이다. 브라질 정부가 인증한 고산지대 야생 박카리스나무 수액에서 추출한 그린 프로폴리스 원료 20㎎을 사용했다. 저온 고압 추출 및 동결건조 공법을 통해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했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신제품 2종은 성분의 기원부터 함량까지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들에게 훌륭한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yj@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