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듀오락, '애프터 설' 진행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쎌바이오텍의 유산균 '듀오락'이 설 명절에 기름진 음식 섭취로 무너진 장 건강 관리를 위한 '애프터 설, 강한 장 케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8일 쎌바이오텍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6일까지 듀오락 공식몰에서 진행된다. 온 가족 장 건강을 위한 다양한 증정 및 할인 혜택이 마련됐다.
설 명절 기간에는 전이나 고기 등 기름진 음식과 고열량 식단이 반복되며 장내 환경이 쉽게 무너질 수 있다. 장내 유익균과 유해균의 균형이 깨질 경우 더부룩함이나 복부 팽만감, 배변 불편 등의 증상이 나타나기 쉽다. 전문가들은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유산균 섭취가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쎌바이오텍은 설 명절 동안 기름진 음식 섭취와 잦은 외식으로 장 건강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듀오락 더 퍼스트 클래스' 2개 구매 시 '듀오락 골드 하루 한 포' 10일분을 증정한다. 듀오락 더 퍼스트 클래스는 순도 99% 생유산균 1000억 마리를 함유한 유산균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쎌바이오텍은 준비했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생애주기별 맞춤 제품을 통해 온 가족 모두가 강한 유산균으로 장내 미생물 균형을 개선하고, 부담 없이 속 편한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yj@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