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미용의료 유럽서도 주목"…제이시스메디칼, 심포지엄

기사등록 2026/02/05 15:13:04

해외 파트너들과 파트너십 재확인

"브랜드 가치와 혁신 기술력 입증"

[서울=뉴시스] 미용의료기기 전문기업 제이시스메디칼은 지난달 프랑스 파리에서 'TEA Paris 2026' 심포지엄을 주최하고 'IMCAS World Congress 2026'에 참가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제이시스메디칼 제공) 2026.02.0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종호 기자 = 제이시스메디칼이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국제 행사에 잇따라 참가하며 미용의료 기술력을 입증했다.

미용의료기기 전문기업 제이시스메디칼은 지난달 프랑스 파리에서 'TEA Paris 2026' 심포지엄을 주최하고 'IMCAS World Congress 2026'에 참가했다고 5일 밝혔다.

제이시스메디칼은 이번 행사들을 통해 국내 기술로 개발한 '포텐자(POTENZA)'를 비롯해 '덴서티(DENSITY)', '리니어지(LinearZ)' 등 핵심 제품군의 임상적 효과 입증을 유럽 시장에 알렸다.

우선 제이시스메디칼은 지난달 'TEA Paris 2026'을 주최했다. 유럽, 미주, 아시아 등 전 세계 주요 국가의 대리점주와 글로벌 KOL 의료진 약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포텐자, 마이크로니들링의 차세대 시대를 열다(POTENZA Unveiled: Shaping the Next Era of RF Microneedling)'를 주제로 진행됐다.

이어 열린 'IMCAS Paris 2026'에 참가한 제이시스메디칼은 골드(GOLD) 스폰서로 참여하며 기술력을 보여주는 쇼케이스를 운영했다. 전시 부스에는 포텐자와 덴서티 느와르(DENSITY Noir), 리니어지 등 주력 장비 6종이 전시됐다.

제이시스메디칼 관계자는 "이번 파리 행사는 제조사가 직접 챙기는 포텐자를 필두로 글로벌 미용의료 시장에서 고객 감동 경영을 가속화하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전 세계 의료진과의 유대를 강화하고 임상 기반의 혁신 기술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