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돈키호테' 손잡고 日 관광객 대상 프로모션 실시

기사등록 2026/02/02 10:18:06

中 알리페이·위챗페이·유니온페이 등 간편결제 연계 할인도

[서울=뉴시스] CJ올리브영은 일본 최대 잡화점 돈키호테(ドン·キホーテ)와 손잡고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을 강화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은 외국인 관광객이 올리브영N 성수 매장에서 쇼핑을 마치고 나오는 모습. (사진=CJ올리브영 제공) 2026.02.02.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이명동 기자 = CJ올리브영은 일본 최대 잡화점 돈키호테와 손잡고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을 강화한다고 2일 밝혔다.

다음 달 31일까지 매장에서 돈키호테 회원임을 인증한 일본 고객을 대상으로 8만원 이상 구매할 때 사용 가능한 4000원 할인쿠폰과 올리브영 파우치를 증정한다.

행사는 올리브영N 성수, 명동 타운, 홍대 타운 등 관광 상권 매장 14곳에서 진행한다.

중국 최대 명절인 춘절을 앞두고 중국인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알리페이·위챗페이·유니온페이 등 간편결제 서비스와 연계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다음 달 19일까지 유니온페이로 올리브영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0%(최대 2만원)를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알리페이 이용객은 이달 5~25일 15위안 이상 구매 시 15위안을 즉시 할인해 주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달 9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는 위챗페이로 결제시 구매 금액별로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위챗페이로 188.01 위안 이상 구매할 경우에는 추첨으로 188위안 할인쿠폰을 주는 이벤트도 운영한다.

외국인 전용 결제 플랫폼인 와우패스와 연계한 추가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국적과 무관하게 외국인 고객이 이달 15~22일 와우패스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5%(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6월30일까지 여행 예약 플랫폼 트립닷컴에서 이벤트 대상인 호텔을 예약하면 올리브영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한국의 라이프스타일을 뷰티, 패션, 미식 등 다양한 영역에서 직접 경험하려는 외국인 관광객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면서 "K뷰티 대표 플랫폼으로서 앞으로도 외국인 관광객의 쇼핑 편의성과 혜택을 꾸준히 개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dingdong@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