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GS25, 무신사와 밀월 강화하나…무탠다드·위찌 이어 '노홍철의 노더럽' 확대

기사등록 2026/01/26 16:20:58

'노더럽 트래블 키트' GS25서 28일 출시

패션·뷰티 이어 무신사 상품 라인업 넓혀

(사진=GS25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GS리테일의 편의점 GS25가 무신사의 패션, 뷰티 상품에 이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노더럽'의 제품을 판매하며 협력을 강화한다.

26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GS25는 무신사가 방송인 노홍철과 함께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노더럽(No The Love)'의 치약, 칫솔을 담은 '노더럽 트래블 키트'를 오는 28일 발매할 예정이다.

노더럽은 지난해 8월 무신사가 노홍철과 함께 내놓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노홍철의 트레이드 마크인 긍정 에너지를 전파하는 큐피트 콘셉트 디자인을 담고 있다.

당시 캐러멜 및 풍선껌 맛의 '포지티브 치약' 2종과 일반 칫솔 대비 헤드가 큰 '포지티브 칫솔' 등을 선보인 바 있다.

GS25에서 선보일 '노더럽XGS25 포지티브 트래블 키트'는 큐피트 디자인의 전용 케이스에 복숭아맛 치약과 분리형 칫솔을 담았다. 가격은 7900원이다.

편의점에서는 칫솔과 치약의 개별 구매보다 세트 구매 수요가 많다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트래블키트를 구성해 판매하기로 했다.

GS25 관계자는 "차별화 아이템으로 개성을 표현하는 Z세대의 소비 수요가 일상용품까지 확대되는 트렌드에 힘입어 '노더럽' 상품의 론칭을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노더럽 출시로 GS25가 무신사와 함께 내놓은 제품군이 확대되며 양사의 협력이 강화되고 있다.

GS25는 무신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지난해 3월부터 무신사의 GS25 전용 의류 라인업 상품인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를 판매하고 있다.

지난해 7월에는 여름 시즌 신상품을, 지난해 11월에는 겨울 시즌 라인업 '무신사 스탠다드 힛탠다드' 등을 출시하며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또 지난해 7월에는 무신사의 뷰티 브랜드 '위찌'의 세컨드 브랜드 '리틀리위찌(littly whizzy)'를 GS25 전용으로 론칭해 GS25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winjh@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