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펩시 제로 슈퍼피치' 출시 준비…"제로 라인업 강화"

기사등록 2026/01/22 14:32:21

롯데칠성, '펩시 제로슈거 슈퍼피치' 출시 검토 중

'펩시 제로' 인기…4년 만에 판매량 17억캔 돌파

파인애플·망고·모히토 등 포트폴리오 다각화 전략

[서울=뉴시스] 백동현 기자 = 서울 시내 한 대형마트에 펩시 제로슈거 라임이 진열돼 있다. 2022.07.22. livertrent@newsis.com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롯데칠성음료가 인기 탄산음료 제품 '펩시 제로슈거'의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제로 탄산음료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2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내부적으로 '펩시 제로슈거 슈퍼피치향' 출시를 준비 중이다.

기존 라임·모히토향 등 기존 펩시 제로슈거 제품과 유사하게 펩시 제로 음료에 복숭아향을 추가한 제품이다.

앞서 일본에서 펩시를 유통하는 산토리그룹은 오사카 엑스포를 기념해 '펩시 제로 피치'를 한정 출시해 큰 인기를 끌기도 했다.

업계에서는 롯데칠성음료가 선보일 펩시 제로슈거 슈퍼피치가 일본의 펩시 제로 피치와 유사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2021년 1월 선보인 펩시 제로슈거는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에 힙입어 출시 4년 만에 누적 판매량 약 17억캔(250㎖ 캔 환산)을 돌파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펩시 제로슈거 제품군을 확대하고 제로 탄산음료 시장에서 영향력을 공고히 하겠다는 의도로 풀이된다.

앞서 롯데칠성음료는 펩시 제로슈거의 라임향이 인기를 끌자 '펩시 제로슈거 파인애플향'과 '망고향',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 제로카페인', '펩시 제로슈거 모히토향'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출시해왔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현재 펩시 신제품에 대해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두고 내부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