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부터 2월22일까지 ‘FOREVER MOMENTS on White Day’ 개최
‘Love is timing’ 참여해 응모권 받은 방문객 중 2월27일 1인 추첨
당첨자 희망 10개 어트랙션 운영 및 공연·캐릭터 포토타임 진행
‘화이트데이’(3월14일) 당일 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당첨된 한 커플만의 것이 된다.
이번 행사는 ‘둘만이 간직할 수 있는 꿈 같은 밤’을 콘셉트로 커플에게 평생 기억에 남을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실내 어트랙션 중 당첨자가 희망하는 10개 기종을 운행하고, 공연과 캐릭터 포토타임도 진행한다.
평소 관람객으로 북적이던 회전목마 앞에서 둘만의 기념 사진도 남길 수 있다.
당첨자 희망 시 프러포즈 등 로맨틱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지원해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행사는 이날 오후 10시30분부터 이튿날 오전 1시까지 이어진다.
타이머를 3.14초에 정확히 맞춘 참가자 중 2인에게 응모권과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롯데월드타워 내 럭셔리 호텔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을 준다.
맞추지 못한 참가자에게도 응모권을 증정한다. 선물을 받지 못해도 행운은 노려볼 수 있다.
타이머 게임은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30분~오후 7시30분 운영한다.
어드벤처 방문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2월27일 롯데월드 공식 유튜브 채널 라이브 방송 추첨을 통해 당첨자 1인을 선발한다.
당첨자에게는 화이트데이 밤 어드벤처를 즐길 기회와 ‘황금 로티’(5돈)을 선물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SNS 참조.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spear9071@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