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소식]이민근 시장, 풍도·육도 주민 초청 현안 논의 등

기사등록 2026/01/06 15:03:25
[안산=뉴시스]이민근 안산시장(사진 오른쪽 첫 번째)이 5일 시장 집무실에서 풍·육도 주민들과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안산시 제공)2026.01.06.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안산=뉴시스] 문영호 기자 = 경기 안산시는 이민근 시장이 지난 5일 대부동 풍도·육도 주민들을 초청해 간담회를 갖고 지역 현안을 논의했다고 6일 밝혔다.

간담회에는 최상민 풍도 통장을 비롯해 마을 대표자 9명이 참석해 풍도 골재 채취사업, 당진화력발전소 발전소특별회계 풍·육도 사업 등에 대한 질의하고, 풍도·육도가 안산시정에서 소외되지 않도록 해달라고 요청했다.

이 시장은 주민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검토해 실질적인 개선 방안을 찾고 도서지역 주민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소통하기로 약속했다.
[안산=뉴시스]안산 겨울빛의 나라 디지털 홍보자료.(사진=안산문화재단 제공)2026.01.06.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안산문화재단, 신년맞이 특별공연 '안산 겨울빛의 나라' 공연

경기 안산시 안산문화재단은 17일 안산문화광장 썬큰광장에서 신년 맞이 '안산 겨울빛의 나라' 특별공연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특별공연에는 개성 있는 음악세계로 주목 받는 지올 팍(Zior Park)과 싱어송라이터로 다양한 음악 장르에서 활동하고 있는 시온(Sion)이 출연한다.

무대 밖에서는 '클레이 도어벨' '미니 리스 도어벨' 만들기 프로그램과 '스노우쇼' '소원박스' 등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anom@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