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포인트·통신사·PAY 결제 시 할인 혜택
[서울=뉴시스]한이재 기자 =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전국 매장에서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를 최대 30% 혜택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해피포인트 이용 시 최대 8% 혜택을 제공하며, SKT·KT·LG U+ 통신사 제휴 혜택을 통해 최대 10%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카카오페이, 토스페이 등 2만원 이상 페이(PAY) 결제 시 최대 15%의 혜택이 적용돼, 시즌 케이크 구매 시 최대 30%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홀리데이 시즌의 대표 케이크 '베리밤(BERRY BOMB)'은 '딸기 폭탄' 콘셉트로 기획됐다.
바닐라빈 커스터드 생크림을 화이트 시트 사이에 넣고, 케이크의 겉면을 생딸기로 장식했다.
베리밤을 포함해 시즌 케이크는 초코 타르트 위에 초콜릿 가나슈와 딸기가 사용된 '베리밤 초코 타르트', 딸기 시트에 딸기 콤포트와 생크림을 샌드하고 생딸기를 올린 '베리밤 레드 케이크'까지 총 3종이다.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9종으로 '위싱트리', '파베 생초콜릿 케이크', '윈터팝 듀오(루돌프와 눈사람)' 등도 있다.
이 외에도 진저맨 디자인의 버터 케이크 '윈터팝 초코베리', 눈사람 모양의 '안녕! 스노우맨', 루돌프 디자인의 초코 생크림 케이크 '안녕! 루돌프' 3종도 판매한다.
작은 크기 제품으로 '위싱트리 타르트', '안녕! 루돌프 미니', '안녕! 스노우맨 미니'도 선보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nowon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