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뷰티 브랜드 오드타입, 싱가포르 진출로 글로벌 확장 가속

기사등록 2025/12/23 09:00:26

연말 맞이 벌룬 틴트 신규 컬러 2종 출시

[서울=뉴시스] 무신사 오드타입 블레이즈 신규 2종. (사진=무신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동효정 기자 = 무신사가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오드타입(ODDTYPE)이 이달 싱가포르 대표 H&B(헬스앤뷰티) 스토어 가디언즈에 입점한다고 23일 밝혔다.

무신사에 따르면 오드타입의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의 누적 거래액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150% 이상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오드타입은 이미 일본의 엣코스메(@cosme), 로프트(LOFT), 프라자(PLAZA)를 비롯해 말레이시아, 태국 등 해외 주요 국가에 진출했다.

오드타입은 글로벌 시장 공략을 확대하고 연말 시즌 수요를 겨냥해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벌룬 틴트의 신규 컬러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눈 쌓인 도시의 고요함과 황홀한 불빛이 자아내는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신규 컬러 중 '735 고요(SILENCE)'는 눈이 내려앉은 듯 차분한 페일 핑크다. '285 블레이즈(BLAZE)'는 세련되면서도 깊이감 있는 립 메이크업을 돕는 토스트 베이지 색상이다.

무신사 뷰티는 오드타입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벌룬 틴트 전 라인을 30% 할인 판매하고, 선착순 미니 틴트 증정 및 금액대별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vivid@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