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베개로 꿀잠 예약"…까사미아, 신제품 4종 론칭

기사등록 2025/12/17 15:17:24

신상 베개 4종 출시

[서울=뉴시스] 까사미아의 기능성 베개. (사진=신세계까사 제공) 2025.12.1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강은정 기자 = 신세계까사의 리빙·라이프스타일브랜드 까사미아(CASAMIA)는 기능성 베개 신제품 4종(▲스마트 구스 ▲비건 구스필 ▲슬립 마스터 ▲힐링 마스터)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머리가 닿는 부위별 하중이 고려된 스마트 구스는 구간별로 충전재 비율을 다르게 채웠다. 상·하단 경도도 달라 고객이 선호하는 촉감을 선택할 수 있는 투웨이 제품인 점도 특징이다.

비건 구스필은 어드반사의 고급 폴리에스터 충전재가 적용된 베개다. 향균 기능성 원단으로 위생과 세탁 시 편리성을 모두 챙겼다

5분할 인체공학 구조로 설계된 슬립 마스터는 높이 조절 패드가 탑재됐다. 힐링 마스터는 비드폼 충전재가 사용된 상품으로 사용자가 충전재 양과 베개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수면의 질에 대한 관심과 개인 맞춤형 침구에 대한 기준이 높아짐에 따라 다양한 수면 습관을 충족할 수 있는 신제품 선보였다"며 "수면 카테고리를 포함해 고객 삶 전반에 밀착하는 전문적이고 만족도 높은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unduck@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