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서청환경산업·오산환경,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 기탁

기사등록 2025/12/16 13:44:27
[서산=뉴시스] 지난15일 서산시청 시장실에서 서산시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업체 대표와 일행이 연말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기탁한 후 이완섭 시장과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왼쪽부터 이병산 오산환경 관리부장, 안문환 대표, 이 시장, 한만성 서청환경산업 대표, 오영춘 관리부장). (사진=서산시 제공) 2025.12.1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산=뉴시스]김덕진 기자 = 충남 서산시는 16일 지역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업체인 서청환경산업과 오산환경이 연말을 맞아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씩 총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한만성 서청환경산업 대표와 안문환 오산환경 대표는 전날 시장실에서 이완섭 시장에게 성금을 건넸다.

이들 업체가 낸 성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서청환경산업은 대산읍, 팔봉면, 석남동 등 서산 서부권역, 오산환경은 수석동, 음암면, 고북면 등 서산 동부권역 생활폐기물 수집·운반을 담당하고 있다.

이들 업체는 올해 7월 집중호우로 발생한 수해 당시 신속한 수해폐기물 수집·운반에 협조해 피해 지역의 조속한 복구를 지원했다.

이 시장은 "평소 시민들의 쾌적한 생활환경을 위해 묵묵히 헌신해 주심은 물론, 집중호우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적극 협조해 주신 데 깊이 감사드린다"며 "성금은 도움이 절실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park@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