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뉴시스]홍정명 기자 =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4일 경상남도자원봉사센터에서 현대로템㈜ 창원공장으로부터 '사랑의 김장나눔' 성금 85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현대로템 창원공장 황용길 총무팀장, 경남모금회 박은덕 사무처장, 경상남도자원봉사센터 정혜숙 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경남자원봉사협의회는 성금으로 10㎏들이 김장김치 170박스를 구매해 도내 아동·청소년 생활시설 및 그룹홈 등 33곳에 전달한다.
황용길 총무팀장은 "이번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 어려운 아이들에게 따뜻한 식탁을 선물하는데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마산로봇랜드 겨울축제 '원더 윈터 로봇랜드' 6일 개막
경남로봇랜드재단은 오는 6일 마산로봇랜드 겨울시즌 축제 '원더 윈터 로봇랜드'를 개막한다.
축제가 시작되는 주말인 6일과 7일엔 귀여운 꼬마산타가 펼치는 '꼬마산타 댄스', 마음이 포근해지는 아름다운 멜로디 '팝페라 공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벌룬 마임쇼' ‘MC 퀴즈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실내콘텐츠관에서는 AI로봇을 체험할 수 있는 '에듀로이드 스튜디오'부터 4D플라잉시어터 기술로 우주를 여행하는 '우주항공로봇관'까지 다양한 체험관이 상시 운영 중이다.
공연 및 할인 혜택 정보는 마산로봇랜드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hjm@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