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더플레이스, 겨울 파스타·디저트 메뉴 한정 운영

기사등록 2025/12/04 09:13:13

인기 와인 할인 등도 진행

[서울=뉴시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연말을 맞아 '짠'을 뜻하는 이탈리아어 'CIN CIN'을 활용한 'CIN CIN! CELEBRATE YOUR MOMENTS'를 콘셉트로 한 메뉴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CJ푸드빌 제공) 2025.12.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한이재 기자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연말을 맞아 '짠'을 뜻하는 이탈리아어 '친친(CIN CIN)'을 활용한 메뉴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4일 밝혔다.

연휴 기간을 맞아 선보이는 '랍스터&비스크'는 꽃게와 새우로 맛을 낸 비스크 소스에 랍스터 한 마리를 그대로 올린 파스타 메뉴로 다음달까지 한정 운영한다.

또 초콜릿과 마스카르포네 크림, 체리가 어우러진 시즌 디저트 '포레누아 티라미수'와 샴페인 '모엣샹동 레드 에디션'도 만날 수 있다.

▲랍스터&비스크를 메인으로 살시챠 디아볼라 화덕피자, 이탈리안 시저 샐러드가 포함된 '홀리데이 세트' ▲스테이크 딸리아따 디 만조가 포함된 '비스테카 세트' 등 세트 메뉴도 있다.

인기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는 13일까지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한 사전 예약 시 모엣샹동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스테이크 주문 시 병 와인 30% 할인과 취향대로 와인 3잔을 맛볼 수 있는 '홀리데이 글라스 패스'도 운영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nowon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