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지스타서 '아이온2'·'신더시티' 시연

기사등록 2025/10/28 15:05:55

출품작·부스 조감도 공개…미공개 신작 현장 발표 예고

[서울=뉴시스] 엔씨소프트 신작 '아이온2'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엔씨소프트가 다음 달 13일부터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5'에서 신작 '아이온2' 시연 부스를 운영한다.

엔씨는 지스타에서 '아이온2' 등 5종의 신작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지스타 관람객은 다음 달 19일 출시 예정인 '아이온2'를 부스 내 PC, 모바일로 체험할 수 있다. 엔씨는 이번 지스타에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과 아이온2 대표 던전 중 하나인 '우루구구 협곡' 시연을 준비했다.
[서울=뉴시스] 엔씨소프트 MMO 택티컬 슈터 장르 신작 '신더시티'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관람객은 오픈월드 택티컬 슈터 '신더시티'도 시연할 수 있다. 신더시티는 파괴된 서울을 배경으로 캐릭터 '세븐' 서사를 체험할 수 있는 캠페인 모드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차세대 타임 서바이벌 슈터 '타임 테이커즈' ▲애니메이션 액션 RPG '리밋 제로 브레이커스'가 포함된 출품작 안내 영상도 공개했다. 미공개 신작 1종은 지스타 현장에서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서울=뉴시스] 엔씨소프트 '지스타 2025' 부스 조감도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엔씨는 지스타 메인 스폰서를 맡아 B2C관에 단독 300부스 규모의 전시 공간을 마련했다. 부스는 중앙의 돔 상영관과 양측 2개의 시연존으로 구성됐다. 돔 상영관은 초대형 파노라마 상영관으로 신작 트레일러를 넓은 스크린에서 감상할 수 있다. 부스에는 이용자 휴게 공간도 별도로 마련돼 있다.

엔씨는 지스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초대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지스타 초대권(1인 2매)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alpaca@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