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피알이 메디큐브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짱구는 못말려'의 주인공인 짱구와 흰둥이 캐릭터와 협업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업 제품은 메디큐브의 주요 스킨케어 라인인 ▲제로모공패드 ▲딥 비타 C 패드 ▲레드 석시닉 애씨드 필링 패드 등 토너패드 3종과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 등으로 구성됐다.
토너패드 3종은 이날부터, 부스터 프로 짱구 에디션은 오는 28일 메디큐브 온라인 공식몰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는 다음 달 중 추가 공개 예정이다.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를 제외한 제품군은 사전 예약 판매를 거쳐 다음 달 3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에이피알은 메디큐브 토너패드 3종의 본품 용기와 패키지에 짱구와 흰둥이 일러스트를 적용했다.
또한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다양한 모습이 담긴 짱구 스티커 1매와 짱구 랜덤 피규어 1종을 함께 제공한다.
메디큐브 에이지알의 대표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와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 역시 짱구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특별 한정판으로 새롭게 출시된다.
부스터 프로의 헤드케이스와 본체, 패키지 전반에 짱구 일러스트를 더했으며, 제품 구매 시 짱구 스티커 2종, 흰둥이 옷을 입은 짱구 피규어, 짱구 세안 밴드로 구성된 특별 구성이 함께 제공된다.
한편 에이피알의 이번 짱구 에디션은 부스터 프로의 다섯 번째,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의 두 번째 캐릭터 IP(지식재산권) 협업 제품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juic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