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 최강희, 클래식 재즈 기반 영화음악 선보여
[고성=뉴시스] 이순철 기자 = 강원 고성군은 19일 오후 6시 30분, 거진읍 화진포 셔우드 홀 문화공간 야외무대에서 '화진포 셔우드 홀 시네마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화진포 셔우드 홀 문화공간 개관을 기념해 지역주민과 관광객에게 수준 높은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콘서트는 MC 최강희의 진행으로 피아니스트 에드윈 킴, 하모니카 연주자 박종성, 색소포니스트 브랜든 최 등 국내외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클래식과 재즈를 기반으로 한 영화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 프로그램에는 Love Affair, Moon River, Fly to the Moon, Can You Feel the Love Tonight 등 대중에게 사랑받는 명곡들이 포함되어 있다.
군은 아름다운 화진포 자연과 어우러져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화진포 셔우드 홀 문화공간은 19세기 말 조선에 입국한 로제타 셔우드 홀의 헌신을 기르기 위해 조성됐다.
기존 화진포생태박물관을 리모델링해 연면적 1596㎡, 지상 3층 규모로 총 38억원을 투입, 특색있는 전시 공간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함명준 고성군수는 “이번 시네마 콘서트는 화진포 셔우드 홀 문화공간 개관을 기념해 영화음악을 통한 특별한 경험으로 지역 문화예술의 저변을 확대하고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grsoon815@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