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4인4색 반려인 토크콘서트 '우리들의 반려일기'

기사등록 2025/09/16 11:28:26
[서울=뉴시스]머니투데이방송은 반려인들을 위한 4인 4색 토크콘서트 '우리들의 반려일기'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11월16일 서울 여의도를 시작으로 강동구(19일)와 경기 고양시(23일) 순으로 열린다. (사진=머니투데이방송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인준 기자 = 머니투데이방송(MTM)은 반려인들을 위한 4인 4색 토크콘서트 '우리들의 반려일기'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11월16일 서울 여의도를 시작으로 서울 강동구(19일)와 경기 고양시(23일) 순으로 열린다.

이 행사는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맞이하며 겪는 만남과 사랑, 이별 이야기를 주제로, 전문가와 유튜버 등 4인이 각자의 시선과 경험을 공유하는 '참여형 토크콘서트'다.

첫 번째 강연자로 나서는 설채현 수의사는 '우리가 도시에서 사는 법'이라는 주제로, 반려견과 함께 살아가는 과정에서 마주하는 사회적 갈등과 공존 해법을 제시한다.

이어 조우재 제일사료 수의 영양연구소장이 '생애주기별 펫푸드, 이렇게 먹이세요'를 주제로 강연한다. 강아지·고양이의 성장 단계별 영양 관리와 식단 구성법을 소개한다.

세 번째 연사인 조지훈 펫로스 심리 전문 상담사는 '이별을 기다리는 나, 어떻게 해야 하나요?'라는 주제로 무대에 오른다.

마지막으로, 반려견 인기 유튜버 '보더로운 생활'은 '여행 꿀팁 전수! 우리 집 반려견과의 유럽 여행'이라는 주제로 실제 반려견과 함께 한 여행 준비 과정과 에피소드를 소개한다.

강연 후에는 전문가와 1대1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한다. 참여 방법은 인터파크에서 '우리들의 반려일기'를 검색하면 된다.

참가자들에게는 프리미엄 펫 샴푸 및 간식 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펫팸 용품 세트, 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ijoinon@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