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상의, 제2회 전북 기업사랑 사진·동영상 공모전 시상

기사등록 2025/09/10 15:14:33
[전주=뉴시스] 10일 열린 전주상공회의소 창립 90주년 기념 '제2회 전북 기업사랑 사진·동영상 공모전' 시상식 모습. 2025.09.10 (사진= 전주상의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전주=뉴시스] 김민수 기자 = 전주상공회의소는 10일 창립 90주년 기념 '제2회 전북 기업사랑 사진·동영상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지난 4월부터 7월 말까지 약 4개월간 기업과 삶의 현장, 기업과 근로자의 일상, 노사화합의 현장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공모전에는 총 80여점의 사진 및 동영상 작품이 출품됐다. 이 중 전문가 심사를 거쳐 31점의 수상작이 선정됐다.

사진부문 대상은 팜한농 김상태 반장의 '현장 작업 사진'이, 동영상부문 대상은 풀무원 다논 최인평 조장의 '4대 안전수칙 캠페인'이 수상했다.

최우수상은 사진부문에 김도기 씨의 '한땀 한땀', 영상부문은 이석호 씨의 '우리 모두가 기업의 주인공이다'가 받았다. 이 외 알에프세미 등 다수의 기업 근로자와 도민들이 입선했다.

전주상의 김정태 회장은 "이번 공모전의 주제처럼 근로자와 기업이 하나 돼 신뢰와 소통으로 협력해 나간다면 기업 현장은 행복한 일터가 되고 우리 기업들의 경쟁력은 더욱 높아질 것"이라며 "근로자와 기업이 함께 성장하는 문화를 널리 확산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수상작은 이달 말 개최되는 전주상의 창립 90주년 기념 노사화합가요제 및 기념식에 전시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leo@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