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소식]'제8회 학의천 노래자랑' 개최 등

기사등록 2025/09/02 19:19:36
[의왕=뉴시스] 제8회 학의천노래자랑 개최 안내 포스터. (포스터=의왕시 제공).2025.07.02.photo@newsis.com

[의왕=뉴시스] 박석희 기자 = 경기 의왕시는 관내 내손2동 주민자치회가 오는 6일 '제8회 학의천 노래자랑'을 연다고 2일 밝혔다. 해당 노래자랑은 내손2동 주민자치회의 대표 마을 사업으로, 인덕원센트럴푸르지오 아파트 단지 인근 학의천 둔치에서 열린다.

밸리댄스, 한국무용 등 주민자치센터 문화 강좌 수강생들의 화려한 공연과 함께 별도의 예선을 거쳐 올라온 10팀의 열띤 노래 자랑이 열린다. 또 신인선, 풍금, 황빈 등의 초대 가수가 출연해 무대를 달군다.

이와 함께 지역 주민들이 직접 물건을 사고파는 '아나바다 장터'와 '키링 만들기', '엽서 캘리 그라피' 등 각종 체험부스가 마련·운영된다.

[의왕=뉴시스]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이 열리는 국민체육센터 전경. (사진=의왕시 제공).2025.07.02.photo@newsis.com
◇ '제26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개최…국민체육센터

경기 의왕시는 오는 5일 관내 국민체육센터 체육관에서 사회복지 종사자와 관계자, 그리고 일반 시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26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을 연다고 2일 밝혔다.

오후 2시부터 시작하는 가운데 지역 사회복지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들을 격려하고, 관계자에게 표창을 전달하는 등 복지 현장의 노고를 널리 알리고 축하한다.

행사는 ▲유공자 표창 ▲시장 기념사와 축사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된다. 또 '사회복지종사자 한마음 체육대회'가 열린다. 사회복지인의 화합과 소통을 목적으로 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ph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