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뉴시스] 서희원 기자 = 경남 함양군 보건소는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보건소 3층 금연클리닉실 및 대회의실에서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 중인 ‘모바일 헬스케어 사업’ 참여자를 대상으로 검진과 상담을 실시한다.
이번 중간 방문 검진은 사업 참여자 중 프로그램 12~15주 차에 해당하는 42명을 대상으로 하며, 장소는 보건소 3층 금연클리닉실 및 대회의실에서 진행된다.
중간 방문 검진은 혈압, 공복혈당, 콜레스테롤, 허리둘레, 체성분 검사(인바디) 등 건강 상태를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후 영양, 운동, 건강, 금연, 절주 등 분야별 전문 인력이 개별 건강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 함양 대봉캠핑랜드 ‘대봉먹거리관’의 새 운영자 모집
경남 함양군은 연간 5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함양군의 대표 자연휴양림인 대봉캠핑랜드 내 ‘대봉먹거리관’의 새로운 운영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대봉먹거리관은 함양군 병곡면 원산지소길 192에 위치한 식당·카페 용도 시설이며, 식당 운영에 필요한 기자재(그릇, 수저, 세척기 등)가 구비되어 있기에 즉시 영업이 가능하다.
지원 대상은 공고일 기준 함양군 관내에 주소지나 사업장을 둔 개인 또는 법인이 참여할 수 있으며, 사용 허가 계약기간은 체결일로부터 16개월로 입찰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함양군 누리집 또는 온비드 누리집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shw1881@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