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 iM증권연계 '텐텐통장' 출시

기사등록 2025/08/14 17:39:28
[대구=뉴시스]iM뱅크(사진=iM뱅크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뉴시스] 박준 기자 = iM뱅크는 자산 형성 관심 증대에 따른 재테크 금융 상품 제공을 위해 iM증권과 연계한 입출금이 자유로운 텐텐통장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골드바 등을 추첨 증정하는 '부자되는 5가지 레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모바일 전용 가입 상품인 텐텐통장은 숫자 10을 반복하는 쉬운 작명과 함께 자산 형성 개념의 10억 만들기 콘셉트를 내세웠으며 텐텐통장 상품 가입 후 은행 혜택과 함께 iM증권의 계좌 개설 및 제휴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어 해외주식 종목 투자를 통한 재테크가 가능한 상품이다.

텐텐통장은 매일 최종 잔액 중 100만원 이상 300만원 이하 금액에 대해 연 0.70%p, 전월 당행 또는 타 금융기관으로 계좌 간 자동이체 출금 실적이 있는 경우 연 0.30%p, 총 연 1.00%p의 우대이자율을 적용한다.

또 iM뱅크 앱 메뉴인 iM투자라운지를 통해 iM증권에 회원 가입을 할 경우 미국주식 온라인 수수료 1년간 0%, 미국주식 거래 시 환율 97% 우대 1년, 국내주식 온라인 수수료 0.01% 등의 수수료 혜택과 실제 해외주식 모으기 서비스에 주문금액에 따라 1인당 최대 5만원의 현금 리워드가 제공된다.

미성년자 계좌 1건당 자녀 명의의 이름으로 1만원을 기부해 금융 상품에 공익적 활동도 결합했다.

김보라 디지털마케팅부장은 "iM뱅크는 재테크를 통한 고객 자산 증식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는 한편 생활 영역 전반의 제휴를 확대해 고객 편의를 제고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