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경기동부응원방 성금 기부

기사등록 2025/08/08 10:17:43

"임영웅 고향 포천 폭우 피해 지원에 써달라"

[포천=뉴시스] 가수 임영웅의 데뷔 9주년을 맞아 팬클럽 영웅시대 경기동부응원방이 성금 1000만원을 포천 지역 호우피해 지원을 위해 기부하고 있다.(사진=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북부사업본부 제공)photo@newsis.com


[고양=뉴시스] 송주현 기자 =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북부사업본부는 가수 임영웅의 데뷔 9주년을 맞아 팬클럽 영웅시대 경기동부응원방이 성금 1000만원을 포천지역 호우피해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

영웅시대 경기동부방은 구리시, 남양주시, 양평군, 하남시 지역의 가수 임영웅 팬 모임으로 이날 임영웅의 데뷔 9주년을 맞아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자 십시일반 성금을 마련했다.

회원들의 따듯한 마음이 담긴 성금은 임영웅의 고향인 포천지역 내 호우 피해를 입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또 영웅시대 경기동부응원방은 지난해 8월에도 가수 임영웅의 데뷔일을 기념해 포천 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식료품을 기부한 바 있다.

영웅시대 경기동부응원방 김진주 방장은 "최근 CD 없이 앨범북 형태로 앨범을 발매하기로 하며 환경문제 해결에 앞장서는 가수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에 함께 동참하고자 기부를 결심했다"며 "가수의 팬으로 사회에 보탬이 되는 일에 함께할 수 있어 자부심과 뿌듯함을 느낀다"고 말했다.

[서울=뉴시스] 임영웅. (사진=희망브리지 제공) 2025.01.2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경아 북부사업본부장은 "응원하는 가수와 함께 선행을 실천하며 건강한 팬덤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는 영웅시대에 감사하다"며 "회원들의 긍정적 에너지와 따뜻한 사랑을 수해 피해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수 임영웅은 플라스틱 폐기물 절감을 위해 이달 29일 발매 예정인 정규 2집 '아임 히어로2(IM HERO 2)'를 CD 없이 앨범북 형태로 발매할 계획이다.

10월부터는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하는 등 올해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atia@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