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포터블 컵앤텀블러 26% 할인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는 오는 20일까지 온라인 공식몰에서 '얼른 써모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무더위를 해소하고 방학 기간 돌봄 도시락 걱정을 덜어주고자 마련된 이번 기획전은 여름 시즌 인기 상품과 도시락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신제품 ‘맥스포터블 컵앤텀블러’는 공식몰 정식 출시를 기념해 26% 할인 판매한다. 이 제품은 1.2ℓ의 넉넉한 용량과 우수한 보냉력을 갖춰 더운 날씨에 아이스 음료를 오랫동안 시원하게 마실 수 있다. 빨대 텀블러와 직접 입을 대고 마시는 컵 2가지로 활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트위스트 컵앤텀블러 480㎖ ▲더 콤팩트 스트로 컵앤텀블러 600㎖∙720㎖∙1ℓ ▲보온보냉 스태킹 머그컵 450㎖ 등 다양한 용량의 텀블러와 ▲트래블 킹 2WAY 컵&캔홀더 350㎖∙500㎖ ▲홈 보냉 캔홀더 350㎖∙500㎖ 등 여름철 수요가 많은 상품들을 20~25%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학부모들을 위한 도시락 용기도 최대 30% 할인한다. 밥, 반찬, 국과 같은 한국식 집밥을 싸기 좋은 ‘일체형 콤팩트∙대용량 보온도시락’, ‘플+스 반반 보온도시락’과 죽·덮밥 등 가벼운 한 끼에 적당한 ‘보온보냉 푸드컨테이너’ 등이 마련됐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올 여름 무더위와 방학을 시원하고 건강하게 나길 바라는 마음에서 7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행사 상품을 구매한 선착순 300명은 커피 쿠폰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kwon@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