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로 간편하게 가입하면 다양한 선물 제공
[광주=뉴시스]이창우 기자 = 광주은행이 KIA타이거즈 13번째 우승을 기원하는 적금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광주은행은 오는 7월31일까지 인크커피와 협업으로 비대면 적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KIA타이거즈 우승 기원 적금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한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적금은 월 10만원에서 최대 100만원까지 가입이 가능한 정액 적립식 상품이다. 우대금리 포함 최고 연 3.85%(기본 연 2.60%)의 금리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광주Wa뱅크' 앱 또는 모바일웹뱅킹을 통해 적금에 가입하면 별도의 절차 없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경품으론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스카이박스 1일 이용권(본인 포함 10인 기준), 인크커피 10만원 상당의 메뉴 쿠폰(4명 추첨), 인크커피 아메리카노 1+1 모바일 쿠폰(1000명 추첨), Wa뱅크 혜택라운지 입장권(가입자 전원)을 제공한다.
'Wa뱅크 혜택라운지'는 광주은행의 스마트 뱅킹 앱 '광주Wa뱅크' 내에서 운영하는 제휴 서비스다. 뷰티, 영화, 외식 등 다양한 분야의 할인 쿠폰과 유용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광주Wa뱅크, 광주은행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lcw@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