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쿨하게"…깨끗한나라, '디어스킨 에어쿨링' 출시

기사등록 2025/04/28 09:27:17

쿨링 생리대 시장 본격 공략

[서울=뉴시스]디어스킨 에어쿨링.(사진=깨끗한나라 제공) 2025.04.2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의 페미닌케어 브랜드 디어스킨은 자사 최초 쿨링 생리대인 '디어스킨 에어쿨링'으로 여름철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신제품은 피부과학에 기반한 더마 생리대로, '소중한 Y존 피부를 위해'라는 디어스킨 브랜드 정체성에서 출발했다.

깨끗한나라는 덥고 습한 날씨로 민감해진 Y존 피부 고민을 해소하고자 쿨링 기능을 비롯해 착용감과 흡수력을 강화한 제품을 기획했다.

디어스킨 에어쿨링은 깨끗한나라가 처음 도입한 쿨코어시스템이 적용돼 흡수체에서 시작된 시원한 감각이 피부 안쪽까지 전달된다. 실제 흡수 전후 온도 변화를 측정한 흡수냉감테스트에서 1분 후 약 2도 감소하는 효과가 확인됐다.

신제품은 자사 기존 제품 대비 흡수층의 씬코어 두께를 절반으로 줄여 더욱 얇고 가벼운 사용감을 제공한다. 약 1650개 에어홀 커버(중형 기준)로 통기성과 흡수 속도를 동시에 높여 장시간 착용 시에도 보송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3D 버블 패턴 엠보싱을 패드 전체에 적용해 피부에 닿는 면적을 줄였고, 엠보싱이 만든 공기층이 생리대와 피부 사이에 공간을 형성해 Y존 피부의 답답함을 완화했다.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의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는 엑설런트 등급을 받았다.

신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 선판매된다. 올영픽 선정 기념 5월 한 달간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향후에는 CU, 이마트와 같이 주요 오프라인 채널과 쿠팡, 네이버 등 온라인 플랫폼에 입점할 계획이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자기 관리에 적극적인 고객들을 위해 피부에 닿는 요소마다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개발한 자사 최초의 쿨링 생리대"라며 "시즌 특화 제품을 넘어 고객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하고 디어스킨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에 맞춘 제품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kwon@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