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버퓨어힐 뷔페, 평일 저녁에도 운영…3월 25% 할인 등[제주소식]

기사등록 2025/03/04 18:54:26
[제주=뉴시스] 엠버퓨어힐 호텔앤리조트 디너 뷔페 모습. (사진=뉴시스 DB).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제주=뉴시스] 우장호 기자 = 제주 엠버퓨어힐 호텔앤리조트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살레 뷔페 운영을 평일 저녁까지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3월 한달간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방문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과 전통 건축양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엠버퓨어힐 호텔앤리조트는 한라산 해발 520m에 위치해 자연과 어우러진 독특한 매력으로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3월 한정으로 네이버 예약 시 디너 뷔페 25% 할인과 웰컴 드링크 혜택이 제공된다. 웰컴 드링크는 ▲수제 맥주 ▲칵테일 ▲논알콜 칵테일 중 선택이 가능하다.

살레 뷔페의 3월 한정 혜택은 30일까지 운영된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다. 예약과 문의는 엠버퓨어힐 호텔앤리조트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커스터마이징 웨딩 서비스 제공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예비부부의 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커스터마이징 웨딩 서비스를 선보이고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제주신화월드는 공간을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장을 보유하고 예비부부가 원하는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랜딩 볼룸'은 1440㎡ 규모와 7m의 높은 층고, 18m의 기다란 버진로드로 웅장하고 품격 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최대 800명까지 수용할 수 있어 대규모 웨딩도 가능하다.
 
제주의 아름다운 경치가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공간에서 이색 웨딩이 가능한 '랜딩 전망대'는 최대 100명까지 수용할 수 있어 프라이빗 스몰웨딩으로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제주신화월드는 다채로운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300명 이상 대규모 결혼식을 예약하는 예비부부 선착순 10팀에 대해 무료 대관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 특가로 선보이고 있는 뷔페는 최고의 식재료와 수준 높은 퀄리티로 하객들에게 대접할 수 있다. 주류 및 음료에 대해서도 50% 할인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woo1223@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