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RF 온라인 넥스트', 6일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기사등록 2025/03/04 16:53:11

20일 정식 출시…4개 월드 총 24개 서버 초기 오픈

사전등록 진행 중…약 12만원 상당의 보상 지급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넷마블이 새해 첫 신작 'RF 온라인 넥스트’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오는 6일 오전 11시부터 진행한다.

4일 넷마블에 따르면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RF 온라인 넥스트’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넷마블 아이디(ID) 로그인 후 사전등록 시 사용한 휴대폰 번호 인증을 통해 6일부터 12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캐릭터명 선점 정보 변경은 이벤트 기간 내 1회 가능하며, 선점한 캐릭터명은 정식 오픈 이후 28일 이내 사용해야 한다. 기간 내 미사용 시 자동으로 삭제된다.

‘RF 온라인 넥스트’의 서버는 웰즈·베른·도일·노바스 월드로 구분해 총 24개의 서버가 초기 오픈되며, 이용자들은 자유롭게 서버를 선택해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다.

아울러 넷마블은 오는 20일 ‘RF 온라인 넥스트’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공식 브랜드 사이트, 앱 마켓, 넷마블 런처 등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사전등록 시 약 12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 패키지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RF 온라인 넥스트’는 지난 2004년부터 20여 년간 서비스하며 글로벌 54개국 2000만 이용자에게 사랑받은 ‘RF 온라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신작이다. 개발사는 넷마블엔투다.

우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3개 국가 간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바이오 슈트·비행 액션·메카닉 장비 ‘신기’ 등을 통해 다채로운 전투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RF 온라인 넥스트’는 PC/모바일 멀티 플랫폼으로 오는 20일 정식 출시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