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개최한 임시회 제3차 본회의에서는 지난 제1차 본회의에서 상정한 13개 조례안과 제3차 본회의에서 추가 상정한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내 서울 방향 나들목 설치 촉구 결의문' 등 총 14개 안건을 심의하고 모두 원안 가결했다.
의원 대표 발의 안건으로 ▲동두천시 공공기관의 출연금, 전출금 및 위탁사업비 정산에 관한 조례안 ▲동두천시 1회용품 사용 줄이기 지원 조례안 ▲동두천시 양성평등 기본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동두천시 장애인 문화예술 활동 지원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동두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동두천시 폐의약품 및 불용의약품 관리에 관한 조례안▲동두천시 조례 입법평가에 관한 조례안과 집행부에서 제출한 ▲동두천시 생활문화센터 설치 및 운영 조례안 등 13건 모두 만장일치로 가결됐다.
특히 이번 임시회에서는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내 서울 방향 나들목 설치 촉구 결의문' 을 만장일치로 채택해 발표했다.
시의회는 75년 세월 국가 안보를 위해 희생한 동두천시민의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도록 즉각적인 서울 방향 나들목 설치를 촉구했다.
한편, 김승호 의장은 폐회사를 통해 관계공무원과 동료 의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지속적인 시정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dh@newsis.com